부여 롯데아울렛 맛집, 1968중화반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여 롯데아울렛 맛집, 1968중화반점

by dreamlleek 2022. 9. 4.
반응형

한 달 전쯤 부여에 있는 롯데아웃렛에 쇼핑을 하러 다녀왔어요.

여행으로 부여에 갔다가 잠시 들렀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꽤 컸어요.

사실 저는 더 작은 줄 알았거든요.

* 부여 롯데아울렛 주소 : 충남 부여군 규암면 백제문로 387(합정리 172)

반응형

부여 롯데아울렛

한참 쇼핑을 하다가 배가 고파서 음식점이 있는 2층으로 갔어요.

밥 먹는 곳은 다 2층에 있더라고요.

1968중화반점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이후라서 대부분의 음식점에는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저희는 1968 중화반점이라는 곳에 갔어요.

중화반점 메뉴

메뉴는 여느 중국집과 비슷했어요.

저희는 각각 콩국수와 짬뽕밥을 주문했어요.

반찬으로는 단무지, 양파가 나옵니다.

중국집 반찬의 정석이죠.

콩국수

일행이 주문한 콩국수에요.

콩이나 두부는 참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콩국수는 잘 못 먹겠더라고요.

짬뽕밥

이건 제가 주문한 짬뽕밥이에요.

짬뽕 국물은 좋은데 짬뽕에 있는 면을 먹으면 저는 속이 좀 더부룩하더라고요.

그래서 보통 짬뽕밥을 시켜먹는 편이에요.

안에 당면도 들어가 있고, 국물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해산물의 양이 너무 적은 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부여 롯데아웃렛에는 밥집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요.

얼큰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이곳 1968 중화반점의 짬뽕을 한번 드셔 보는 건 어떻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