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베이커리 카페 : 브루다양주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양주 베이커리 카페 : 브루다양주

by dreamlleek 2022. 8. 13.
반응형

몇 달 전 서울 근교 양주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점심을 먹고 어디를 갈까 하다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서 가보게 됐어요.

카페의 이름은 브루다양주 입니다.

브루다양주는 양주 기산저수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반응형

* 브루다양주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909

* 영업시간 ▷ 월~금 11:00~19:00 / 토~일 10:00~20:00 / 22.08.15 광복절 10:00~20:00

브루다양주

아무래도 복잡한 도시에 있는 카페가 아니라 시골 한적한 곳에 있는 카페라 주차 공간은 넉넉했어요.

카페의 규모는 꽤나 컸어요.

카페 야외

브루다양주에는 야외 자리도 있어요.

반려동물 동반 방문 시 내부 출입은 안되고, 이곳 야외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

카페 브루다양주는 사방이 통창이라 더 넓어 보이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층고도 일반 작은 카페처럼 낮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카페 내부

사람이 없는 틈을 타 찍은 카페 내부예요.

가운데 나무 조형물이 있어서 전시회에 온 듯한 느낌이 잠시 들었어요.

카페 베이커리

베이커리 카페답게 카페에는 꽤나 많은 종류의 빵이 있었어요.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에 막상 가보면 종류 별로 없는 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종류도 많고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였어요.

커피

저는 이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인 카카오슈페너를 주문했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고,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