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 칼국수 맛집, 청정가리비 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동인천 칼국수 맛집, 청정가리비 칼국수

by dreamlleek 2022. 6. 11.
반응형

몇 달 전 동인천에 있는 청정가리비 칼국수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동인천 근처 칼국수 집을 검색하니 이곳이 많이 다오더라고요.

 

동인천에 있는 청정가리비 칼국수는 길가에 있지 않아서 지나가다가 들어가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저도 이 근처길을 몇 번 왔다 갔다 했는데 여기 이런 칼국수집이 있는 건 전혀 몰랐어요.

주소 ▶ 인천시 중구 큰우물로 20번 길 23-8

영업시간 ▶ 09:00 ~ 21:00

반응형

청정가리비칼국수

청정가리비칼국수는 동인천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동인천역에서 나와 개항로로 가는 길 중간쯤에 있습니다.

이곳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요.

청정가리비칼국수 내부

테이블은 12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저희가 갔을 때 손님은 저희 포함 두 팀뿐이었어요.  

주방은 오픈형태라 요리하는 모습을 살짝살짝 볼 수 있어요.

청정가리비칼국수 메뉴판

메뉴로는 바지락칼국수, 가리비칼국수, 해물칼국수, 가리비찜 등이 있어요.

저희는 가리비칼국수 두 개를 주문했어요.

칼국수 먹을때 김치가 중요한데 여기 김치 맛있더라고요.

맛도 있고, 신선했어요.

보리밥

칼국수 먹기전 보리밥도 먹었어요.

보통 이런 칼국수집에서는 보리밥을 주는데 안 나오길래 물어보니 그때서야 주시더라고요.

깜박하신 것 같았어요.

가리비칼국수

칼국수는 1인분씩 나오지 않고 냄비에 2인분이 같이 나와요.

면도 가리비도 다 익혀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가리비는 살이 통통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보리밥 먹을 때 넣은 초고추장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칼국수를 조금 얼큰하게 먹고 싶을때는 저처럼 고추다대기를 넣어 먹으면 좋습니다.

동인천에서 칼국수집을 찾는다면 이곳에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