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회전초밥 도쿄이치바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구월동 회전초밥 도쿄이치바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by dreamlleek 2021. 8. 4.
반응형

한 달 전쯤 지인과 함께 인천 구월동 뉴코아 안에 있는 회전초밥집 도쿄 이치바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었어요.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배가 많이 고프진 않아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이곳에 갔어요.

인천 구월동 도쿄 이치바는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있는 뉴코아 아웃렛 지하 1층에 있어요. 

[도쿄이치바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주소] 인천 남동구 인하로 485, 뉴코아아울렛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0:30~20:30

이곳 도쿄이치바는 균일가 회전초밥 전문점이에요.

접시당 1,000원의 가격을 받고 있어요.

단, 새우튀김, 치킨 윙, 가라아게, 타고야끼, 오도로, 성게알, 민물장어는 가격이 조금 더 비쌉니다.

사이드로는 가락국수, 냉메밀, 사케동이 있고 사이다, 스파클링, 콜라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사실 저는 날음식을 못 먹어서 평소에 초밥집은 가지 않아요.

이런 회전초밥집 국내에서는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오래전 일본 여행 갔을 때 왠지 거기에서는 가야 할 것 같아 유명한 회전초밥집에 한번 간 적이 있는데 그때가 인생 첫 번째 초밥집이었고, 이번이 두 번째예요.

도쿄 이찌바에서는 접시 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15 접시 이상 먹었을 경우 락교를 서비스로 주고, 50 접시 이상 먹었을 경우 캔음료를 서비스로 주고 있었어요.

저희는 둘이 합쳐 15 접시도 안 먹었기 때문에 서비스는 못 받았어요.

바 테이블에는 숟가락, 젓가락, 종이컵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생강도 있었고요.

그릇에 생강과 간장, 와사비를 먹을 만큼만 덜었어요.

미소 장국도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먹지 않았어요.

저는 날음식을 못 먹기 때문에 익힌 것만 골라서 먹었어요.

의외로 익힌 게 올라간 초밥이 많더라고요.

익힌 새우초밥도 맛있었고, 장어초밥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무난한 계란 초밥도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내에서 초밥집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종종 가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동안 사실 날음식을 못 먹어서 자연스럽게 초밥집은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의외로 먹을 수 있는 초밥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간단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때 가서 몇 접시 먹고 오면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다 익힌 것만 먹어서 맛집이라 말하기는 그렇지만 저렴에 가격에 잘 먹고 와서 저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