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양식 돈까스 맛집 동인천 잉글랜드 왕돈까스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경양식 돈까스 맛집 동인천 잉글랜드 왕돈까스

by dreamlleek 2023. 4. 2.
반응형

얼마 전 오랜만에 동인천에 있는 경양식집인 잉글랜드 왕돈까스에 다녀왔어요.

일본식 돈까스가 아닌 이런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정말 오랜만에 이곳에 갔어요.

* 잉글랜드 왕돈까스 주소 ▶ 인천 중구 인현동 26-8 혜성빌딩 2층

* 영업시간 ▶ 11:30~20:00 /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 매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잉글랜드 왕돈까스

동인천 잉글랜드 왕돈까스는 삼계탕집으로 유명한 꾸지뽕 삼계탕 2층에 있어요.

1호선 동인천역에서 도로 3분~5분 정도 걸리는 멀지 않은 곳이 있습니다.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눈치 보느라 내부를 제대로 못 찍었어요.

제대로 찍지는 않았지만 대충 봐도 올드한 느낌이 나는 걸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이곳에서 응답하라 1988이라는 드라마 촬영을 한 적이 있기도 합니다.

잉글랜드 왕돈까스 메뉴판

잉글랜드 왕돈까스의 메뉴판입니다.

오래전부터 가본 사람들이라면 알겠지만 사실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어요.

그만큼 세월이 많이 흐르기도 했지만요.

스프나 샐러드, 포크, 나이프 등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음식 말고는 가져다주는 게 없어서 전부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정말 예전에는 전부 직접 가져다줬었는데, TV에 나오고 인기가 많아지면서 웨이팅도 생기고 하니 전부 셀프로 바꿨더라고요.

이 점은 사실 오래전부터 다닌 사람으로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저희는 전부 만천 원짜리 잉글랜드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가니쉬는 예전부터 변함없이 마카로니와 오이, 당근볶음이 나와요.

돈까스는 먹기 좋게 전부 썰었어요.

먹으면서 써는 것보다 저는 한 번에 잘라놓고 먹는 게 더 편하고 좋더라고요.

돈까스 맛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 것 같아요.

튀김옷이 입혀진 일본식 돈까스만 주로 먹다가 오랜만에 이런 경양식 돈까스를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참고로 돈까스를 주문하면 밥과 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세명이라 밥 2개와 빵 1개를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찾은 동인천 경양식 돈까스집 잉글랜드 왕돈까스에서 맛있는 저녁 한 끼를 해결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