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동 태국 음식 신상 맛집, 아로이카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신포동 태국 음식 신상 맛집, 아로이카

by dreamlleek 2023. 1. 8.
반응형

얼마 전 신포동에 있는 아로이카라는 태국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아로이카는 신포시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 주소 : 인천 중구 신포로 15번길 22-1, 1층

신포동 태국 음식점 아로이카는 생긴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맛집이에요.

비록 이번이 처음 이었지만 지금까지 가본 태국 음식점 중 베스트 3안에 드는 곳이었어요.

반응형

아로이카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휴무는 매주 화요일입니다.

아로이카의 내부는 꽤 넓은 편인데, 테이블들이 가까이 붙어 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여기 진짜 맛집인데 아직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팟타이, 얌운센, 프릭깽 꿍을 주문했어요.

둘이서 과하지 않을까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프릭깽 꿍

가장 빨리 나온 음식은 프릭깽 꿍이라는 음식이에요.

작은 새우가 아닌 킹프라운으로 만든 음식으로 매콤해서 한국인들이 딱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얌운센

얌운센은 태국식 샐러드로 제가 아주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태국 레스토랑 갈 때마다 빼놓지 않고 시켜 먹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맛은 매콤, 새콤해요.

태국 레스토랑에 꽤 많이 가봤는데 여기 얌운센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팟타이

마지막으로 팟타이입니다.

팟타이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음식 중 하나죠.

달콤하고 숙주의 아삭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호불호 없이 인기 있는 태국 음식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신포동에서 발견한 태국 음식 맛집, 아로이카는 진짜 찐 맛집이에요.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알아서 더 유명해졌으면 하는 마음도 있어요.

참고로 이곳의 음식은 태국분들이 만드십니다.

흉내 내는 게 아닌 진짜 태국음식이라 그래서 더 맛있는 게 아닐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