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서류보완 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보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서류보완 하는 방법

by dreamlleek 2022. 9. 14.
반응형

보험사에 보험 청구를 했는데 추가 서류보완 요청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는 처음 신청 시 첨부한 서류가 미비하여 추가 보완을 요청하는 건데요.

서류보완은 처음 신청한 방법과 비슷한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메리츠화재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서류보완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메리츠화재 공식 사이트

메리츠화재 공식사이트입니다. 건강보험은 역시 메리츠화재. 24시간 보험료계산 및 상담가능.

meritzfire.com

반응형

1. 보상/보험금 청구를 눌러주세요.

보상.보험금 청구

2. 보험금 청구(서류 전송)를 눌러주세요.

보험금 청구(서류전송)

3. 보험금 청구하기를 눌러주세요.

보험금 청구

4. 피보험자와 접수 고객 관계를 선택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피보험자와 접수 고객 관계

5. 보험금 청구 선택에서 '서류보완'을 눌러주세요.

서류보완

6. 서류보완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서류보완이 필요한 건만 보입니다.

체크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서류보완건 선택

7. 파일 찾기/추가를 눌러 파일을 등록한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파일 등록

8. 보험금 청구가 완료됐습니다.

 

2022.01.02 - [정보] -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온라인 청구 방법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온라인 청구 방법

저는 메리츠화재 보험만 3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암보험, 하나는 실비보험, 하나는 치아보험입니다. 사실 암보험과 치아보험은 아직까지 거의 받아본 적이 없고, 실비보험은 병원이나 약

blog365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