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동 쫄면 맛집, 광신제면소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신포동 쫄면 맛집, 광신제면소

by dreamlleek 2024. 5. 6.
반응형

얼마 전 인천 신포동에 있는 쫄면 맛집 광신제면소에 다녀왔습니다.

몇 달 전 신포동 맛집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찾게 된 곳인지 이제야 다녀왔네요.

 

● 광신제면소 주소 : 인천 중구 신포로 23번길 57, 1층

광신제면소

토요일이기는 했지만 사람이 그렇게 많은 동네는 아니라서 웨이팅은 없을 줄 알았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웬만하면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는 편이 아닌데, 집에서 출발할 때부터 목적지가 여기였어서 기다려보기로 했습니다.

음식 주문

웨이팅이 없을때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위 사진에 있는 기계로 주문과 결제를 먼저 하고, 기다리는 시스템이었어요.

결제를 하면 영수증이 나오고, 거기에 주문 대기 번호가 있습니다.

참고로 기계는 현금 결제가 안되서 현금 결제 시에는 직원에게 직접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인천 누들패스

주문 후 밖에서 기다렸는데, 인천누들패스 안내판이 눈에 들어왔어요.

반응형

인천 누들패스는 누들패스 하나로 7곳 중 4곳에서 대표 면요리 4그릇을 먹어볼 수 있는 것인데요.

 누들패스의 가격은 25,900원 입니다.

참여 중인 7곳은 이곳 광신제면소, 신신옥, 아로이카, 연경, 우동우키야, 일미화평동냉면, 해안칼국수입니다.

이중 광신제면소 포함하여 4군데는 가본 곳이네요.

 

7곳 중 한 곳인 아로이카는 태국 음식점으로 진짜 맛집이라 가끔 가는 곳인데 여기에 포함이 되어있더라고요.

 

2023.01.08 - [맛집&카페] - 신포동 태국 음식 신상 맛집, 아로이카

 

신포동 태국 음식 신상 맛집, 아로이카

얼마 전 신포동에 있는 아로이카라는 태국 음식점에 다녀왔어요. 아로이카는 신포시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 주소 : 인천 중구 신포로 15번길 22-1, 1층 신포동 태국 음식점 아로이

blog3651.tistory.com

인천 누들패스 구매는 아래 사이트에서 하면 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eaderlee/products/9537041094

 

인천맛집 인천가볼만한곳 식도락 개항장 차이나타운 누들패스 상품권 : 소속패스

인천맛집 인천가볼만한곳 식도락 개항장 차이나타운 누들패스 상품권

smartstore.naver.com

영업시간

◈ 광신제면소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 11:00~20: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토 ▶ 11:00~20:00

일 ▶ 11:00~18:00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

광신제면소 메뉴

신포동 맛집 광신제면소의 식사 메뉴는 총 9개가 있습니다.

메뉴판 하나가 뒤집어져 있었는데, 아마도 키오스크 옆에 10월에 만나자고 적혀 있는던 장칼국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광신제면

광신제면소에서 사용하는 면발은 광신제면에서 만든 것입니다.

광신제면은 쫄면을 최초로 만든 곳으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곳입니다.

광신제면소 내부

광신제면소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었고, 저희가 주문할 즈음에는 모든 테이블이 이제 막 식사를 시작해서 키오스크 주문 후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자리에 않았어요.

셀프 코너

물과 단무지, 육수 등은 셀프였는데, 음식 가격이 비싸지 않은 편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셀프여도 괜찮았어요.

육수

육수 맛이 좋았는데, 눈치 안 보고 여러 번 직접 가져다 먹으니 저는 더 편하고 좋더라고요.

쫄면

쫄면은 일반과 매콤한 맛 중 선택할 수 있어서 저희는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걸 잘 먹는 편인데도 먹다 보니 매운맛이 확 느껴지기는 하더라고요.

매운걸 잘 못 먹거나 애기들과 오면 무조건 일반을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콩국수

걸쭉한 국물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콩국수는 잘 안 먹는데, 여기건 맛이 괜찮았어요.

콩국수

저는 맛만 조금 보고 같이 간 일행이 거의 다 먹었는데, 여기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콩국수 면발은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칼국수 면입니다.

사이드 수제 돈까스

점심부터 너무 과한 거 아닌가 싶었지만 주문한 사이드 수제 돈가스.

결론은 시키길 잘했습니다.

솔직히 돈까스는 별로 기대 안 했는데, 고기냄새 하나도 안 나고 바삭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신포동 광신제면소

쫄면 맛집일 것 같아 찾아간 곳인데 실제로 맛집이었던 광신제면소.

쫄면 1개 7천 원, 콩국수 1개 8천 원, 사이드 돈가스 4천 원, 총 1만 9천 원에 맛있는 한 끼를 했습니다.

요즘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은데,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