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호수공원 온모밀 맛집, 백소정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서산 호수공원 온모밀 맛집, 백소정

by dreamlleek 2023. 2. 27.
반응형

얼마 전 서산 호수공원 쪽에 있는 '백소정'이라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백소정은 돈가스와 모밀을 파는 곳입니다.

저녁 먹을 마땅한 곳을 못 찾고 있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게 된 곳이에요.

 

 

*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3로 50, 2층

* 영업시간 ▶ 11:00~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백소정

저희는 토요일 저녁에 이곳에 갔어요.

백소정 내부

영업마감시간 1시간을 남기고 가서인지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저희 빼고는 창가 쪽에 두 테이블 더 있었어요.

백소정의 주방은 오픈주방이에요.

안이 훤히 보이지는 않지만 요리하는 모습이 살짝살짝 보입니다. 

이곳은 1인 1메뉴를 주문해야 해요.

백소정 주문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곳이 아직 많지는 않은데, 여기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받더라고요.

숟가락과 젓가락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돈까스 소스, 샐러드 소스, 종이컵, 앞접시, 소스볼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단무지와 김치, 와사비는 샐러드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냉소바+돈카츠

저희는 냉소바+돈카츠 한개와 에비텐온소바+돈카츠 한 개를 주문했어요.

색이 화려해서 그런지 사진으로만 보면 냉소바가 더 비쥬얼이 좋아 보이네요.

에비텐온소바+돈카츠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온소바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그런지 따듯한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돈카츠는 바삭하고, 부드러웠어요.

물에 적신 튀김은 별로지만 새우라서 맛은 있었어요.

새우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모밀 면발은 탱탱하고 딱 먹기 좋게 익혀 나왔어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게 연유치즈떡이 나왔는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