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씨싸이드파크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쏠마레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영종도 씨싸이드파크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쏠마레

by dreamlleek 2024. 6. 23.
반응형

3개월 전쯤 영종도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쏠마레에 다녀왔어요.

카페 쏠마레는 씨싸이드파크에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반응형

영종도 카페 쏠마레

쏠마레 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일피노 레스토랑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레스토랑의 운영시간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어요.

카페 1층 베이커리

음료와 빵은 카페 1층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카페 메뉴판

카페에는 빵뿐만 아니라 많은 종류의 커피, 음료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베이커리

판매하는 빵은 다 맛있어 보였지만, 점심 식사 이후에 바로 간 거라 많이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루프탑

카페는 총 4층 건물이고, 4층은 루프탑입니다.

카페 4층

루프탑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있었는데 3월 초라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많이 추워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어요.

인천대교

카페에서는 인천대교 뷰를 볼 수 있습니다.

루프탑

날씨 때문에 루프탑은 구경만 하고 앉지는 못했는데, 날씨 좋은 날 이곳에 앉아 커피 한 잔 마시면 그냥 기분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 3층

저희는 카페 3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역시나 창가 자리는 인기가 많아 앉기 쉽지 않았어요.

아메리카노

평소 카페라테를 즐겨 마시는 편이긴 한데, 이날은 깔끔한 아메리카노가 마시고 싶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했어요.

카페 쏠마레

영종도에 있기는 하지만 멀리 들어가면 있는 곳이 아니라서 잠깐 바람 쐬러 갔다 오기 좋은 곳이었어요.

뷰도 좋고, 커피 맛도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