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계정 추가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정보

윈도우 계정 추가하는 방법

by dreamlleek 2021. 7. 2.
반응형

윈도우 계정 추가하는 방법

 

오늘 윈도우에 계정 하나를 추가했어요.

원래는 본계정 하나만 사용을 했는데 하나 더 만들어 놓으면 간간이 사용할 일이 있을 것 같아서요.

윈도우에 계정 추가하는 방법은 너무나 간단해요.

윈도우에 계정 추가는 3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그럼 이제 윈도우에 계정을 추가해 볼게요.

 

우선 모니터 왼쪽 하단의 윈도우 모양을 클릭한 후 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계정'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가족 및 다른 사용자'를 누른 후 '이 pc에 다른 사용자 추가'를 클릭합니다.

저는 제가 사용하는데 하나의 계정을 더 만드는 거라 그냥 기타 사용자로 했어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에서 "이 사람의 로그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를 클릭해요.

메일 또는 전화를 입력해서 해도 되지만 저는 그렇게 하지 않았어요.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요.

"이 사람의 로그인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를 누르면 계정 만들기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microsoft 계정 없이 사용자 추가를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요.

다음은 이 PC의 사용자 만들기 화면이에요.

이 PC를 누가 사용하나요? 칸에 사용자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저는 보안 암호는 넣지 않았어요.

아주 쉽게 계정이 하나 추가됐습니다.

가족 및 다른 사용자 하단에 조금전 만든 계정이 표시되면 정상적으로 윈도우 계정 추가가 완료된 것입니다.

윈도우 계정 추가 확인 후 모니터 하단 왼쪽의 윈도우 모양을 클릭한 후 본계정을 클릭하면 조금 전 만든 신규 계정이 보여요.

신규 계정으로 컴퓨터를 이용하려면 여기서 신규 계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